소독과정을 마친 솜통은 요청에 따라 오랜 경력을 가진 미싱사분들에 의해 수작업으로 누빔작업을 합니다.
06
완성된 솜통은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원단으로 각 기능사들이 재봉질과 꾸밈작업을 통해 정성껏 제작해 드립니다.
[시즌별 신상품 카다로그를 지참하여 방문 상담시 직접 원단샘플을 확인하시고 선택 하실수 있습니다]
07
방문일정에 맞춰 배달을 해드립니다.
정다운 솜틀집이 알려주는 TIP
목화솜, 명주솜 틀기
목화솜과 명주솜은 보온성, 통기성 뛰어나고 아토피 예방에 도움이 되어 예로부터 이불솜에 널리 사용되어 왔다. 하지만 일정기간 사용후에는 딱딱하게 다겨진 솜을 솜틀기를 통해 원래의 솜상태로 복원해주어야만 편안하고 쾌적한 숙면을 유지할 수 있다.
솜트는 주기
솜트는 주기는 딱히 정해져있지는 않다. 사용자가 무겁거나 딱딱한 느낌이 들어 불편함을 느낄때 개인의 취향대로 솜틀기를 의뢰해 개조하면 된다. 다만 목화솜이나 명주솜 같은 경우는 화학솜과 달리 세탁을 할수 없기 때문에 장기간 사용하면 땀냄새 등 각종 오염물질로 인하여 비위생적인 문제가 발생하는데 솜틀기를 통하여 괘적한 숙면 환경을 만들어 주는게 좋다.
솜의 보관 및 주의사항
솜이불은 일정기간 사용 후에는 겉커버를 분리한 후에 햇볕과 통풍이 잘 되는곳에 하루정도 충분히 일광을 시켜주는게 좋다. 솜에 기생하는 세균을 자외선을 통해 살균 해주는 효과와 솜에 베인 각종 냄새 제거에도 탁월하며 솜의 복원력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다만 목화솜이나 명주솜같은 소재는 물세탁을 하지 말아야되며 만약 세탁시 물기를 충분히 빼고 말린 뒤 솜틀기를 의뢰해 주어야만 된다.